대한민국을 건설해온 남광토건의 저력으로
세계를 선도할 건설 리더가 되겠습니다

1947년 부산에서 창업해 대한민국 건설의 역사를 개척해온 남광토건이 이제, 세계 건설의 역사를 선도할 초우량 글로벌 기업으로 변신하기 위해 제2의 도약을 선언합니다

남광토건 70여년 역사는 단지 한 기업의 역사가 아니라 오늘의 대한민국을 건설한 대한민국 건설업의 역사였습니다. 신주거문화를 제시해온 주택사업에서 대규모 사회간접자본 건설에 이르기까지 남광 토건은 더 나은 대한민국을 건설하기 위해 누구보다 앞서 달려왔습니다. 특히, 국내 최초의 한강하저 터널 ‘지하철 5호선 구간’, 대한민국의 대동맥 ‘경부·영동·호남·중앙 등 각종 고속도로’, 북한까지 이어 질 ‘경의선 복선전철’, 첨단 기술력이 필요한 복합교량 ‘동호대교’ 등 토목사업 분야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할 절대강자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또한, 앞선 기술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이라크·필리핀·앙골라·UAE·베트남 에 이르기까지 건축·도로·댐·항만 등 해외 건설사업에도 적극 진출해 대한민국 건설의 위상을 높여 왔습니다.

창조적인 발상, 끊임없는 도전, 한계를 모르는 기업정신으로 달려온 남광토건은 이제 ‘신뢰받는 초우량 기업’이라는 비전을 향해 달려갑니다. 명예 중시 및 사회적 책임 준수, 선택과 집중을 통한 수익성 있는 사업 확보, 공정하고 합리적인 운영으로 지속적 이윤 창출, 디테일 강화로 고객만족 구현, 핵심인재 육성 및 확보 등의 경영방침을 실현해 대한민국을 뛰어넘어 세계무대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술력과 노하우에서 이미 월드 베스트 클래스에 도달한 남광토건의 도약을 지켜봐 주십시오. 빠르게 변화하는 건설시장과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 기대 이상의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글로벌 건설 리더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남광토건(주) 대표이사 김근영